실시간 뉴스


'범죄도시' 윤계상 "빅뱅 태양의 맛집 철학 같은 영화"


"어떤 배우가 봐도 하고 싶은 영화일 것" 자신감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윤계상이 영화 '범죄도시' 출연 계기를 가수 태양의 맛집 철학에 비유했다.

30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제작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윤계상, 마동석, 조재윤, 최귀화, 강윤성 감독 등이 참여했다.

윤계상은 "빅뱅 멤버 태양이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맛집은 '좋다'라는 말로만 평가된다고 말했다"며 "이 영화 시나리오를 받고 저도 그랬다. 시나리오를 읽고 '좋다'로만 끝났다"고 말했다.

윤계상은 시나리오를 영화 출연 계기로 꼽으며 "시나리오와 구성이 재밌었다. 어떤 배우가 봐도 하고 싶은 영화일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범죄도시'는 지난 2004년 중국 하얼빈에서 넘어와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윤계상 분) 일당을 잡기 위해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리더 전일만(최귀하 분)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이 나서는 내용이다.

윤계상은 돈 앞에 자비 없는 극악무도한 조직의 리더, 장첸 역할. 그간 깔끔한 외모와 부드러운 이미지가 돋보였던 윤계상은 '범죄도시'에서 생애 첫 악역을 선보여 관심이 쏠린다. 윤계상은 하얼빈에서 넘어온 캐릭터로 변신하기 위해 연변 사투리와 액션 스쿨에서 꼬박 한 달 간 칼 활용법을 배우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범죄도시'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죄도시' 윤계상 "빅뱅 태양의 맛집 철학 같은 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