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오갤2' 크리스 프랫 "'어벤져스' 합류, 팬들도 좋아할 것"


조 샐다나 "대단한 작업…'가오갤'의 톤 잃지 않을 것"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배우들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합류 소감을 알렸다.

1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감독 제임스 건,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하 가오갤2)의 풋티지 상영 및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현재 영화 프로모션 차 일본에 체류 중인 제임스 건 감독과 배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가 참석했다.

'가오갤2'는 지난 2014년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으로,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멤버들이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의 힘에 대해 고민하던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분)는 아버지의 등장으로 위기에 빠지게 된다.

개봉 당시 세계적 흥행을 이루며 인기를 얻었던 '가오갤2'는 또 다른 마블의 인기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와의 만남을 예고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크리스 프랫은 "'가오갤' 1편 출연 후 가디언들이 어벤져스들과 만날 일이 있을지 기자들, 팬들에게도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팬들이 바라는 일이기도 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렇게 할 수 있어 즐거웠고 굉장히 오랫동안 팬이었던 배우들과 함께 작업하게 돼 기쁘다"며 '어벤져스' 배우들과의 만남에 만족감을 표한 크리스 프랫은 "나도 '어벤져스'의 굉장히 큰 팬"이라며 "팬들이 우리의 작업을 마음에 들어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알렸다.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는 "너무 대단한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상상조차 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떻게 스토리라인을 펼쳐갈지 여러 생각이 든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그는 "그 중 제임스 건 감독은 '절대 '가오갤'의 톤을 잃지 않겠다'는 말을 해줬다"며 "워낙 우리만의 특별한 톤이 있는데 그것을 유지하면서 그에 뭔가가 첨부된다는, 늘어난다는, 전쟁의 요소가 늘어난다는 이야기를 감독이 해주더라"고 답했다.

또한 "몇 장면을 찍었고 '어벤져스' 팀과 만났는데 우리 팀을 존중, 이해해줬다"고 알렸다.

'가오갤2'는 오는 5월3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오갤2' 크리스 프랫 "'어벤져스' 합류, 팬들도 좋아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