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강칠우' 출연진, 日팬들과 종방 파티


'최강칠우' 출연진들은 열성팬들이 있어 행복했다?

KBS 월화극 '최강칠우'가 지난 19일 막을 내렸지만 열성팬들은 마지막까지 '최강칠우' 출연진들과 함께 했다.

'최강칠우'의 일본팬 130여 명은 19일 오후 8시30분부터 2시간 여 동안 서울 강남 르네상스호텔에서 문정혁(에릭)과 구혜선, 유아인, 전노민, 임하룡, 이언 등 '최강칠우'출연진들과 팬미팅을 갖고 '최강칠우' 종영을 아쉬워 했다.

팬미팅에 앞서 '최강칠우' 출연진들은 두개 조로 나눠 교토 통신과 위성극장 등 일본 언론매체와 인터뷰를 진행, '최강칠우' 마지막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인터뷰 도중 문정혁은 구혜선과 본격적으로 친해지게 된 계기가 구혜선이 남장을 했을 때부터였다고 털어놨다.

그는 "구혜선이 남장한 모습을 보니 예쁘장한 사내아이와 같았다. 순간 머리를 때리고 싶다는 충동을 느꼈고 의향을 물어본뒤 한 대 쥐어 박았다"며 "그 때부터 서로 말도 놓고 오누이처럼 친하게 지냈다"고 말했다.

극중 어둡고 칙칙한 냉혈한의 이미지를 선보였던 흑산역의 유아인은 극중 캐릭터를 벗어 던지고 22세 청년의 모습으로 이날 팬미팅 현장에 나타났다.

이를 본 일본팬들은 "실제로 보니 너무 귀엽다. 막내같은 이미지다"고 탄성을 자아냈다.

유아인은 "혼자 촬영하는 장면이 많아 선배들과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어 아쉬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연두역의 김별은 고된 촬영일정에 몸살을 앓아 참석하지 못했다.

조이뉴스24 이승호기자 jayoo20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강칠우' 출연진, 日팬들과 종방 파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