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오케스트라 콘서트 연습 현장 공개 '감동 기대'


[장진리기자] 김준수가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습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수는 27일 연말 공연을 앞두고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습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공연을 위해 연습에 임하고 있다. 전곡이 라이브로 이뤄지기 때문에 음악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이올린, 첼로 등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밴드, 브라스 연주자, 코러스들과 어우러져 연습 삼매경인 김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습을 지켜본 한 관계자는 "악기마다 다른 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깊은 울림에 김준수의 탁월한 가창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만든다. 김준수는 연습 내내 악기처럼 다양한 창법으로 가사와 멜로디를 아름답게 표현했다"며 "지난 5월 김준수의 솔로 콘서트가 아이돌 가수의 진화를 보여줬다면 이번 공연은 대중에게 아티스트 김준수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느끼게 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100% 올라이브 공연을 준비 중인 김준수는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힘은 가창에 또다른 의미를 부여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팝 코러스와 성악 코러스가 함께 해 리듬과 소리를 채우며 한 곡 한 곡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이번 무대에서 환상의 하모니에 특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준수 앨범의 발라드곡, 뮤지컬 넘버 외에도 지난 24일 깜짝 공개된 '땡큐 포(Thank U For)'와 인기드라마 '착한 남자'의 OST '사랑은 눈꽃처럼'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준수의 '2012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오케스트라 콘서트 연습 현장 공개 '감동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