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정석 "박보영 생애 첫 키스신 주인공, 나도 긴장해"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생애 첫 키스신 공개 "끝나고 하이파이브"

[장진리기자] 조정석이 박보영의 생애 첫키스신의 주인공이 된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저도 긴장을 많이 했다"고 고백했다.

이 날 라운드 인터뷰에서 박보영은 "최근에 생애 첫 키스신을 찍었다. 작품을 하면서 키스신을 연기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며 "부모님도 아직 모르신다"고 깜짝 고백했다.

박보영의 생애 첫 키스신 주인공이 된 조정석은 "일단 저도 긴장을 많이 했다. 보영 씨가 첫 키스신이라고 하니까 제가 뭔가 잘 리드해야 할 것 같고 잘 해야 할 것 같아서 긴장을 많이 했다"며 "일단 보영 씨의 팬분들도 의식을 안 할 수가 없었고 그래서 더 예쁜 그림을 만들려고 신경을 많이 썼다. 감독님이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잘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둘 다 긴장을 많이 했던 것 같다. 끝나자마자 하이파이브 했다"고 키스신 촬영 후 상황을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 신순애(김슬기 분)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박보영 분)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 분)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로맨스로,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 "박보영 생애 첫 키스신 주인공, 나도 긴장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