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뷰' 송지효 "뷰티 모르는 MC, 재밌게 배워가겠다"


"공명과 MC 호흡 재밌게 잘 맞아"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송지효가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나선 이유를 알렸다.

18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연출 이민우)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MC를 맡은 배우 송지효와 공명, 연출을 맡은 이민우 PD가 참석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개개인의 타입에 맞는 뷰티팁을 알려주는 '취향저격 개념 뷰티 가이드'를 표방한다. '일대일 매칭 뷰티'를 슬로건으로 맞춤형 뷰티팁을 제시한다.

송지효는 "일단 2화 녹화를 마쳤다. 뷰티프로그램이 워낙 많은데 저도 뷰티를 모르는 사람으로서 배워가는 입장에서 재밌게 녹화했다"고 녹화 소감을 알렸다. 이어 "공명과도 호흡이 재밌게 잘 맞는다. 앞으로도 많이 재밌는 일들이 일어날 것 같아 기대 중"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스킨케어 위주에서 메이크업 분야로 뷰티 관련 관심이 옮겨갔다는 송지효는 "사실 저희 때만 해도 고등학교 때 화장을 하는 일이 혼나는 행동이었다"며 "화장을 해도 되는 나이가 됐을때는 화장에 관심이 없었는데 사실 얼마 전만 해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그다지 없었고 스킨케어 위주로만 생각했었다"고 밝혔다.

그는 "그런데 공식석상에 나가며 어떻게 메이크업이 되는지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메이크업을 해주는 분들이 따로 계시지만 제가 했을 때 어떤 느낌이 날지 궁금하기도 해서 배우고 싶은 생각이 많았다. MC지만 배우는 입장, 공부한다는 입장으로 열심히 메이크업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다"고 답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오는 19일 밤 9시30분 첫 방송 후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9개국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뷰' 송지효 "뷰티 모르는 MC, 재밌게 배워가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