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호 팬클럽, '개취' 개성만점 선물 '눈길'


이민호 팬들이 이민호가 출연중인 MBC '개인의 취향' 촬영장에 개성만점 선물을 안겼다.

디시인사이드 이민호 갤러리는 지난 13일 경기도 양주 MBC 문화동산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현장공개에서 각 출연진의 선물과 스태프들의 식사 등 다양한 선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민호의 팬들은 현장공개에 참여한 기자들과 '개인의 취향' 촬영 스태프들에게 도시락과 간식거리를 선물했다.

또 이민호를 비롯해 손예진과 김지석 조은지 왕지혜 류승룡 조은지 등 각 출연진에게 캐릭터 콘셉트에 맞게 맞춤형 선물을 준비,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에는 손예진 캐릭터로 만든 커플 후드티와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팬북 등을 선물했으며 극중 개인으로 출연중인 손예진에는 건어물녀를 상징하는 오징어 등을 선물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 극중 속옷 차림으로 등장해 웃음을 준 김지석에는 속옷을, 극중 이민호를 게이로 오해하며 손수건을 건넨 류승룡에는 손수건 등 개성만점 선물을 안겼다.

이민호는 "팬들이 너무나 큰 힘이 되는 것 같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팬들이 위로하고 응원해주는 글을 많이 보고 있고 현장에서도 자주 이벤트를 해준다. 연기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힘이 되는 부분인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민호는 '개인의 취향'에서 까칠한 건축소장 전진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호 팬클럽, '개취' 개성만점 선물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