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미닛 현아-애프터스쿨 유이, 마이티마우스 뮤비 출연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와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가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했다.

이들은 최근 분당에서 진행된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밤샘 촬영을 감행하는 열정을 보이며 귀엽고 상큼한 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제작 관계자는 "현아와 유이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마이티마우스와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며 "이들의 연기가 마이티마우스의 다소 엉뚱한 듯한 익살스런 연기와 잘 어우러졌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이티마우스는 8월초 새 앨범 발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는 30일 현아와 유이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촬영스케치 영상을 곰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티마우스의 새 앨범은 이현도가 7년 만에 프로듀서로 활동을 재개해 화제가 된 앨범으로 앨범 전곡을 이현도가 직접 작곡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힙합을 추구하는 마이티마우스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 피처링에는 '미스유(Miss You)'를 부른 백지영과 케이윌, 아이유, 엔느 등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이티마우스 소속사 원오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새 앨범 타이틀곡의 피처링 가수는 녹음이 완료되면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미닛 현아-애프터스쿨 유이, 마이티마우스 뮤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