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뿔' 류진, 베링거인겔하임 가래기침약 광고모델 발탁


요즘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KBS2 주말극 '엄마가 뿔났다'에 출연 중인 탤런트 류진이 독일계 제약회사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새로운 가래기침약 뮤코펙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류진은 최근 경기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뮤코펙트 '남편과 아내' 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광고에서 류진은 기침에 시달리는 아내에게 "가래는 기침의 원인 중 하나로 가래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것이 기침관리에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손수 약을 챙겨주는 자상한 남편 역할을 연기했다.

류진은 더운 날씨에 장시간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손수 음료수와 식사를 챙겨주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촬영장에 찾아온 취재진들의 인터뷰 요청과 사진촬영에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협조해 주는 등 여전한 훈남의 모습을 보여줬다.

류진은 드라마 '세잎클로버', '오!필승 봉순영', '경성스캔들' 등의 작품을 통해 '엘리트 전문' 배우라는 별칭을 얻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지만 유독 CF와 인연은 별로 없었던 게 사실.

하지만 최근 드라마 '엄마가 뿔났다'에서 다정다감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캐릭터를 깔끔하게 소화해 제약, 의류, 보험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건강하고 믿음직스런 이미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의약품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더욱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고진영 차장은 "제약회사의 특성상 모델선정에 있어서 친근감, 신뢰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의약품으로서의 뮤코펙트가 지닌 효과와 안전성, 그리고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친근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로서 류진이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뿔' 류진, 베링거인겔하임 가래기침약 광고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