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연예가화제
[톱뉴스]
'카라 탈퇴' 김성희 "아쉽지만 음악공부에 전념할 것"
2008.02.28일목 16:27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여성그룹 카라를 전격 탈퇴한 김성희가 음악 공부에 전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카라의 소속사 디에스피이엔티 측은 "팀 결성 당시부터 집안의 반대가 있었던 김성희는 학업을 모두 마친 후에 했으면 좋겠다는 부모님의 강경한 의사에 따라 더 이상 카라 활동을 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 소속사와 오랜 논의 끝에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또 "김성희는 가수 활동을 하기에 앞서 학업에 최선을 다하기로 부모님과 약속했지만 바쁜 일정으로 학업에 소홀해지자 불안함을 느꼈고 결국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도 나빠진 상태"라고 덧붙였다.



카라의 소속사는 케이블 채널과 함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김성희를 대신할 멤버를 물색할 예정이며, 1명을 더 보강해 5인조로 재탄생시킨다는 계획이다.

카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성희는 앞으로 음악 공부에 전념할 생각이며, 카라 때 좋은 추억을 잊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며 "멤버들과도 워낙 관계가 좋아 최근 구정고등학교 졸업식에 멤버들 모두가 함께 가는 등 각별하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좋은 관계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김성희의 빈 자리를 채우는 과정은 케이블 채널 Mnet을 통해 3월 중에 방송될 예정이며, 다방 면으로 새 멤버를 보강해 올 4월경 미니앨범을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카라 김성희, 전격 탈퇴
민효린, 카라와 함께 '깜찍댄스'
카라, "효리-아이비 언니 보며 포스 배워"
카라, '5월의 우수신인음반' 선정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연예가화제 최신뉴스
[포토]이범수-이윤진 부부, '유방암 자선 행사..
[포토]로빈-샘 오취리-줄리안, '유방암 캠페인..
[포토]정일우, '한강 런웨이'
[포토]정일우, '깜찍 V'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투자자는 리타워텍을 타산지..
[KISTI의 과학향기]기억을 잃는다는..
[김형태]'6위 감독' 송일수를 욕할 수..
결혼정보회사의 성혼률은 몇 %일까?
[KISTI의 과학향기]다기망양(多岐亡..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구글 3분기 실적으로 본..

오늘 내가 읽은 뉴스

 
국감 2014
홍대가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