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주니어, 정규 2집 '돈 돈!(Don't Don)' 발매


유영진, 윤종신, 김조한 등 선배가수 참여

슈퍼주니어의 정규 2집 앨범 '돈 돈!(Don't Don)'이 오는 20일 발매된다.

2집 음반 '돈 돈! (Don't Don)'은 연기자, 영화배우,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특히 이번 앨범에는 유영진, Kenzie, 윤종신, 김조한, 황성제, 김영후, 박창현 등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2집 앨범 타이틀곡 '돈 돈! (Don't Don)'은 '돈(Money)'과 '돈다'에서 공통적으로 쓰이는 '돈'을 통해 노래에 담긴 의미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제목.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 측은 "가사에 돈으로 일그러진 사회에서 우리 아이들의 순수함을 지켜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이번 2집 앨범 타이틀곡 '돈 돈! (Don't Don)'에 대해 설명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슈퍼주니어의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발라드 장르의 '미워(Hate U, Love U)', '사랑이 떠나다(She's gone)',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이 느껴지는 '소원이 있나요 (Sapphire Blue)', 발라드와 댄스가 섞여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는 'You're my endless love', 80년대 복고 트렌드를 현대적 감각에 맞춘 댄스곡 'Midnight Fantasy' 등 총 14곡이 수록돼 있다.

조이뉴스24 추장훈기자 sens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정규 2집 '돈 돈!(Don't Don)'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