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영, 2월 컴백 선언 "음악으로 먼저 인사"


솔로 정규 앨범 발표…자필 편지로 컴백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정준영이 솔로 가수로 새해 본격 컴백 기지개를 켠다.

3일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잠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던 정준영이 오는 2월을 목표로 새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 앞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정준영은 앞서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고 새해 인사와 더불어 활동 재개를 암시했다. 그는 "처음으로 공백이란 시간이 생겨서 이것저것 못했던 것들 많이 하니 시간이 빨리 간다"라며 "지금 새 앨범 작업도 거의 마무리 단계라 아마 조만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음악으로 가장 먼저 인사하고 싶은 마음 조금만 더 기다려주길"이라며 컴백을 예고했다.

그 동안 틈틈이 신보 작업에 매진했던 정준영은 2월 중으로 새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음악으로 먼저 팬들에게 인사 드리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뜻에 따라 앨범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욱 성숙한 음악과 함께 돌아올 것을 예고한 만큼 정준영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정준영은 향후 일정이 정리되는 대로 새 앨범의 콘셉트 및 구체적인 활동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영, 2월 컴백 선언 "음악으로 먼저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