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도라' 정진영 "원전에 대해 차분히 생각하는 계기 되길"


오는 12월 7일 개봉 예정

[정명화기자] 배우 정진영이 원전에 대해 다시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판도라'(감독 박정우, 제작 ㈜CAC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박정우 감독과 배우 김남길, 문정희, 정진영, 강신일, 김대명, 유승목, 김주현이 참석했다.

'판도라'는 국내 최초 원전을 소재로 한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발전소 소장 역을 연기한 정진영은 "원전에 대해 차분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관람 포인트를 밝혔다.

정진영은 "영화를 보고 난 뒤 '재미있게 봤나?'라고 묻곤 하는데 이번 작품은 그렇게 말할 수가 없을 것 같다"며 "시국과 맞물려서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까다로운 작품"이라고 말했다.

'판도라'는 정진영과 김대명을 비롯해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이경영, 강신일, 유승목, 김주현 그리고 김명민 등이 출연했으며 '연가시'의 박정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1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도라' 정진영 "원전에 대해 차분히 생각하는 계기 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