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도라', 블록버스터의 위용…압도적 스케일 공개


국내 최초 원전 소재 블록버스터

[권혜림기자] 국내 최초 원전을 소재로 한 블록버스터 영화 '판도라'가 압도적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개봉하는 '판도라'(감독 박정우, 제작 ㈜CAC엔터테인먼트)는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16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어둠을 뒤흔드는 경고음과 함께 벌겋게 끓어오른 원자로가 폭발하면서 그 동안 상상조차 해 본적 없는 초대형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 폐허가 되어버린 재난 현장과 대혼란에 빠져버린 사람들의 모습들이 리얼하게 그려져 마치 재난 현장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누구도 손 쓸 수 없는 상황 속에 오직 가족을 살리기 위해 나서는 청년 재혁(김남길 분)과 그의 동료들, "더 이상 피할 곳도, 숨을 곳도 없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재난에 맞선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예고한다.

이에 더해 모든 것을 감추려는 총리와 뒤늦게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대통령 등 청와대 내부에서 벌어지는 팽팽한 대립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긴박한 상황을 더욱 고조시킨다.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고도 여전히 불타고 있는 발전소의 모습에서 대한민국을 위험에 빠뜨린 엄청난 재난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암시한다. 불길은 더욱 강렬하게 치솟아 오르고, 폐허가 되어버린 현장. 그 곳에서 홀로 서 있는 재혁은 절망적인 현실에 모든 것을 잃은 듯 보이지만, 돌아보는 눈빛에는 강한 힘이 담겨있어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는 강인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도라', 블록버스터의 위용…압도적 스케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