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냉부해' 손연재, 첫사랑 고백 "러시아-한국 장거리 연애"


방송에서 처음으로 첫사랑 기억 고백

[권혜림기자] '체조요정' 손연재가 방송에서 최초로 첫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성희성)에는 게스트로 손연재와 차태현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MC 김성주 안정환은 손연재에게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차태현이 대단하지 않냐"는 질문을 시작으로 손연재의 연애사에 관심을 보였다.

손연재는 "첫사랑을 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연애를 하긴 했다. 러시아-한국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라 힘들었다. (남자친구가) 러시아에 온다고 해도 일주일에 하루 있는 휴일에 컨디션 조절을 해야 하니 만날 수가 없었다"며 연애사를 솔직히 공개했다.

이에 MC들은 손연재 남자친구의 정체를 밝히려는 질문을 던지며 추리를 이어나갔다. 손연재는 술술 이야기를 털어놓다가도 "이런 얘기 처음 해요.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MC들은 차태현을 향해 "여배우 복이 많은 편"이라며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박보영, 하지원 등 차태현의 상대 여배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차태현은 "그 분들은 서로 신인일 때 작품을 했다. 서로 비교했을 때 내가 뒤처지진 않는다. 이걸 복이라고 할 수 있느냐"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실상 최고의 여배우 복은 이번인 것 같다. 작년에 김유정, 서현진과 함께 영화를 촬영했는데, 개봉을 앞두고 이렇게 상황이 바뀐 건 처음이다. 이번에는 복 아니고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밝혔다.

손연재, 차태현이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14일 밤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냉부해' 손연재, 첫사랑 고백 "러시아-한국 장거리 연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