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조진웅 "대상 후 첫 작품 부담 NO…즐겼다"


"한 번도 안해본 캐릭터, 지금도 보내기 싫다"

[이미영기자] '안투라지' 조진웅이 대상 후 첫 행보에 대해 부담감 없다고 털어놨다.

조진웅은 25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진웅은 극중 차영빈을 비롯한 스타군단을 거느린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 역을 맡았다. '시그널'로 대상을 받은 조진웅은 차기작에서는 매니저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게 된다.

조진웅은 "한 번도 안해본 캐릭터고, 이 캐릭터가 까불어야 하고 흥이 넘쳐야 한다. 이런 기운을 느끼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지금도 흥분이 되고 고조가 되어있다. 캐릭터를 보내기 싫어서 그랬다"고 말했다.

조진웅은 대상 이후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을 묻는 질문에 "그런 것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다"라며 "오직 이 캐릭터가 재미있고, 현장에 왔을 때 이 친구들하고 있는게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어 "성패에 관계 없이 너무 즐겼기 때문에 시청자들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란 네 친구들의 우정을 진정성 있게 그리고, 각자의 삶에서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안투라지'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 사전 제작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tvN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조진웅 "대상 후 첫 작품 부담 NO…즐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