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리어' 최지우 "'굿와이프' 전도연과 달라…비교 안될 것"


"밝으면서도 억척스러운 연기 해보고 싶었다"

[이미영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의 최지우가 '굿와이프' 전도연과 다른 여성 법조인을 기대해줘도 좋다고 밝혔다.

최지우는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최지우는 여주인공 차금주역을 맡았다. 잘나가던 변호사 사무실의 사무장에서 음모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추락했다가,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지우는 "대본의 느낌이 너무 좋았다. 밝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억척스러운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 멜로와 미스터리도 있고 복합돼 있어 너무 좋았다. 금주의 캐릭터가 사랑스럽기도 하고 푼수 맞고 주책스럽기도 한 복합적인 성격이 연기하기는 쉽지 않지만 매력적이었다"고 작품 출연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는 여성 법조인의 성장 스토리의 중심에 섰다는 점에서 '굿와이프' 전도연을 연상시킨다. 이에 대해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최지우는 "법정물이라 비슷한 면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촬영 하면서부터 많이 다르더라. 보는 분들도 비교가 될 것 같진 않다"고 밝혔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 사무장이 한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로열패밀리' '갑동이' 등을 집필한 권음미 작가가 극본을 맡고 '황금무지개' '달콤살벌 패밀리' 등을 연출한 강대선 PD가 연출을 맡았다.

최지우와 주진모, 이준, 전혜빈 등이 출연하며, 오는 26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 최지우 "'굿와이프' 전도연과 달라…비교 안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