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수라' 정만식 "정우성 얼굴 폭행 연기, 국보처럼 다뤘다"


"어떻게 구겨놔도 정우성은 정우성"

[권혜림기자] 배우 정만식이 영화 '아수라'에서 정우성의 얼굴을 가격하는 연기를 펼쳤다.

2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아수라'(감독 김성수, 제작 ㈜사나이픽처스)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성수 감독과 배우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정만식이 참석했다.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다.

극 중 정만식은 악덕 시장 박성배(황정민 분)를 잡기 위해 판을 짜는 독종 검사 김차인(곽도원 분)의 뒤를 묵묵히 따르는 검찰 수사관 도창학 역을 연기했다.

영화에서 한도경 역 정우성의 얼굴을 강하게 여러 번 가격하는 장면을 연기한 것에 대해 정만식은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어떻게 구겨놔도 정우성은 정우성"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제가 저보다 한 살 많은 우성이 형을 안 치며 찍으려 했는데 살짝 한 번 닿긴 했다"며 "많은 여성 팬들이 우려하실까봐 국보 대하듯, 고려청자를 대하듯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정만식은 "때릴 때는 확실하게 했다"며 "거친 역을 많이 하긴 했는데 이번이 가장 터프했던 것 같다. 역할을 준 감독님, 한재덕 대표에게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모든 남자들을 대변하듯 정우성을 시원하게 때려봤다"고 다시 한 번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는 오는 28일 청소년관람불가로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수라' 정만식 "정우성 얼굴 폭행 연기, 국보처럼 다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