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달밤의 키스신 공개


본격 멜로 모드 예고

[권혜림기자] '판타스틱'의 김현주와 주상욱이 달콤한 키스신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멜로 모드를 예고했다.

16일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측은 김현주(이소혜 역)와 주상욱(류해성 역)의 달콤한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주상욱의 볼을 잡고 뽀뽀를 하는 김현주의 모습과 행복이 느껴지는 주상욱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장면은 류해성 덕분에 위기를 넘긴 이소혜가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류해성이 자주 찾는 낚시터를 찾아가는 장면이다. 지금까지 류해성이 이소혜를 찾아가는 구도였다면, 처음으로 이소혜가 류해성을 찾아가는 장면이기에 그 사연과 키스신까지 이어지는 예측불가 전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데뷔 단막극을 통해 인연을 맺고 묘한 설렘을 주고 받은 이소혜와 류해성이었지만, 류해성의 비밀을 쥔 최진숙이 협박 아닌 협박을 하면서 결국 류해성은 이소혜와의 약속을 어기게 되었다. 재회한 후에도 과거 오해로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지난 주 방송분에서 등장한 달밤 트럭 데이트를 통해 과거의 풋풋했던 감정이 되살아났다.

류해성은 "그 결정으로 무엇을 잃게 될지 알았더라면 그런 선택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진심을 고백했다. 이소혜의 '시한부 메이트'인 홍준기(김태훈 분)가 이소혜에게 고백을 하면서 삼각 로맨스가 궤도에 오른 가운데 공개된 두 사람의 달달 키스신은 로맨스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판타스틱'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의 차진 연기 호흡으로 달달한 케미가 살아나는 설레는 키스신이 탄생했다"며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는 류해성의 직진사랑꾼 면모가 이번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로맨스에 극적 전환점을 맞는 회차가 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판타스틱' 5회는 오늘(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달밤의 키스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