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임창정 "사랑과 이별 가사들, 거의 경험담"


6일 정규 13집 앨범 'I'M' 발매

[이미영기자] 가수 임창정이 새 앨범 'I'M'의 노래들은 경험담에서 나왔다고 털어놨다.

임창정은 5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정규 13집 앨범 'I'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임창정은 "20년이 넘는 동안 정규앨범만 13장이다. 그 앨범들을 내가 갖고 있다는 거을 생각해보면, 행운아고 축복 받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13집이 되고 20년이 됐는데, 쇼케이스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는 것도 감사하다"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앨범 타이틀 'I'M'과 관련 "발라드곡이 많다. 너무 슬프지 않게 밝은 분위기로, 세상 사는 이야기들과 제가 살면서 겪었던 힘듦의 뒤안길을 어떻게 이겨내야 하는지 글로 적어봤다"고 소개했다.

임창정은 "거의 경험담이다. 사랑과 이별 등 경험이 없으면 글로 써낼 수 없다. 상상을 해서 소설처럼 쓰려고 해도 결국 경험으로 가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치 한 여자를 사랑하고 함께 하고 있다는 밝은 느낌의 노래 '순심이' 등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정규 13집'‘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한 남자가 이별 후 느낀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임창정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낸 곡이다.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과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 했다.

이밖에도 임창정은 이번 정규앨범을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최고의 앨범으로 만들기 위해 공들였다.

한편 임창정의 정규 13집 앨범은 오는 6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임창정 "사랑과 이별 가사들, 거의 경험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