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뮤비 5천만뷰 돌파…벌써 세번째


'상남자'-'쩔어' 이어 5천만뷰, '자체 최단 기간' 기록 세워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공개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인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유튜브에서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공개 110일 만에 세운 기록이다.

이는 공개 8개월 만에 5000만 뷰를 넘어선 '쩔어' 뮤직비디오 이후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유튜브 계정에 등록된 뮤직비디오 역시 10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두 채널의 조회수를 합산하면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6000만 뷰에 육박한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기세를 짐작케 한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상남자'와 '쩔어' 뮤직비디오에 이어 세 번째로 5000만 뷰를 돌파한 그룹이 됐다.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미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종합차트에서 3일 연속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5월 한 달간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로 선정되며 빌보드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개최한 투어 콘서트 '2016 BTS LIVE-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Asia Tour'를 통해 14만 40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뮤비 5천만뷰 돌파…벌써 세번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