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와이프' 유지태 "전도연과 연기, 짜릿한 흥분 있다"


"쓰레기 사랑꾼 캐릭터, 고민 많았다"

[이미영기자] '굿와이프' 유지태가 전도연과 연기할 때 짜릿한 흥분이 있다고 말했다.

유지태는 28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6회의 파격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유지태는 잘나가는 검사였지만 스캔과 부정부패 의혹에 휘말리게 되면서 하루 아침에 추락하는 검사 이태준 역을 맡았다. 선인지 악인지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이중적인 연기를 세밀하게 선보인 유지태의 연기력은 압도적이었다.

유지태는 "이태준을 만들 때 기존에 해왔던 캐릭터를 재현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어떻게 현실적으로 태준을 비열하게 그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현실과 가깝게 연기를 할 때 진심으로 하려고 하고 있다. 전도연 선배님을 비롯해서 모든 선배들과 연기를 할 때 짜릿한 흥분이 있다 연기를 진심으로 하려고 하는 열정과 마주할 때는 기쁘고 재미난 지점이다"고 말했다.

혜경에 대한 이중적인 모습으로 '쓰레기 사랑꾼'으로 불리고 있는 유지태는 "내가 드라마 한 지 세 편 째인데, '쓰랑꾼'이 됐다.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할 지 나 또한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이미지 때문에 시놉시스 때부터 내부 갈등이 많았다. 아내마저 이용하는 이태준 캐릭터를 과연 하는 것이 맞을까, 싶었다. 좋은 콘텐츠에 좋은 배우진에 좋은 감독님, 모든 것들이 다 괜찮은데 과연 하는 것이 맞을까 고민을 했다"라며 "그런데 순간순간 진심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아내의 사랑, 가족의 사랑이 잘 표현됐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굿와이프'는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 분)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 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 분)가 가정의 생계를 위해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이다.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등 출연진들의 명연기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리메이크작으로 호평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와이프' 유지태 "전도연과 연기, 짜릿한 흥분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