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능 허당 잊어라'…'신네기' 안재현, 마성의 재벌남 변신


캐릭터컷 첫 공개…세련미+능글미로 무장한 재벌3세

[이미영기자] '예능 허당 안재현은 잊어라.'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출연하는 안재현이 유혹 스킬을 제대로 장전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에 띄는 완벽한 비주얼, 재벌가의 자제다운 여유로움과 명석한 두뇌, 세상의 모든 여자를 홀릴 수 있다는 자신감까지, 매력이 철철 넘치는 마성의 남자로 변신했다.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극본 민지은·원영실, 이하 신네기) 측은 20일 안재현이 맡은 강현민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 '하늘집'에 입성한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다.

하늘집 첫째 강현민으로 완벽 변신한 안재현은 화이트 셔츠와 터틀넥 위에 패셔너블한 재킷을 매치한 세련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커피 한 잔을 즐기는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모습, 차에 동승한 여성을 향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현민은 태어날 때부터 돈, 여자, 외모 모든 걸 다 가진 슈퍼재벌 3세로, 능글맞음과 위트로 중무장했지만 범접할 수 없는 재벌 3세 아우라를 뿜어내는 인물. 그는 헤어지는 여자들에게 이별의 선물은 꼭 챙겨주는 로맨틱한 모습으로, 미워할 수 없는 카사노바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신네기' 제작진에 따르면 강현민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드는 장본인이기도 하다. 태생적으로 어려움 없이 자란 그는 갑자기 나타난 강지운(정일우 분), 강서우(이정신 분) 사촌 형제들로 인해 쿨한 라이프에 조금씩 틈이 생기기 시작하자 할아버지 강회장(김용건 분)에게 귀여운 돌발행동으로 응수하는 등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행동과 매력을 보여주게 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강현민의 캐릭터 포스터 속 '반했냐? 나한테 안 반하면 여자도 아니지'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시크한 듯 섹시해 보이는 안재현의 모습에서 안방극장 컴백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이다.

제작사 측은 "강현민은 안재현을 위한 캐릭터라고 할 만큼 안재현이 맞춤옷을 입고 다양한 매력을 분출했다"면서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고 더 나아가 자신의 색깔을 입힌 안재현의 강현민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오는 8월 12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능 허당 잊어라'…'신네기' 안재현, 마성의 재벌남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