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유연정, '걸스피릿' 출연…우주소녀 합류 후 첫 방송


우주소녀 멤버 다원 지원사격

[권혜림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유연정이 '걸스피릿'에 깜짝 출연한다. 새 걸그룹 우주소녀에 합류한 이후 첫 방송 출연이다.

18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연정은 현재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연출 마건영)을 촬영 중이다.

Mnet '프로듀스101'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던 유연정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발탁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아이오아이 활동과 함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걸그룹 우주소녀 합류를 전격 결정해 화제가 됐다.

유연정이 '걸스피릿'에 출연하는 것은 우주소녀의 멤버 다원을 지원사격하기 위해서다.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지만 우주소녀 합류 이후 방송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걸스피릿'은 숨겨진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1위는 해본 적 없는 걸그룹의 보컬 12명이 자신의 목소리에 이름을 찾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보컬 전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걸스피릿'은 일산 빛마루스튜디오에서 출연진인 12명의 걸그룹 보컬 멤버들과 MC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유연정은 이날 취재진을 대상으로 한 행사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지만, 이후 진행된 녹화에 참석했다.

12명의 걸그룹 보컬이 경연을 펼치는 '걸스피릿'에는 우주소녀 다원 외에도 스피카 보형, 피에스타 혜미, 레이디스코드 소정, 베스티 유지, 라붐 소연, 러블리즈 케이, 소나무 민재, CLC 승희,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진솔, 플레디스걸즈 성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유연정, '걸스피릿' 출연…우주소녀 합류 후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