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리안그레이' 김준수 "원캐스트 결정, 만감교차"


'데스노트'이어 두번째 원캐스트 "매일 학교가는 기분"

[김양수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데스노트'에 이어 '도리안 그레이'에서 또 한번 원캐스트에 도전한다.

김준수는 11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 제작발표회에서 "'데스노트' 때 원캐스트를 처음 경험했다. 처음인 만큼 힘들었지만 끝내고 나니 너무 짜릿했다"고 털어놨다.

김준수는 극중 초상화에 영혼을 팔고 불멸의 아름다움을 얻어 쾌락과 욕망에 빠져드는 미모의 귀족청년 도리안 역을 맡았다.

김준수는 "원캐스트는 정말 남다른 각오로 임해야 하고, 책임감도 몇배나 든다. 매일 학교를 가는 기분으로 작품에 임해야 한다는 생각에 선뜻 대답이 나오지는 않았다. 만감이 교차했다"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도리안 그레이'는 오스카 와일드의 장편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새롭게 각색한 창작 뮤지컬.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가 영원한 아름다움을 향한 탐욕으로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준수 외에도 박은태, 최재웅, 홍서영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에서 김준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년이다. 김준수는 과연 무대 위에서 아름다움을 제대로 뽐낼 수 있을까.

이지나 연출은 "아름다움의 기준은 다양하다. 극중 도리안은 인간의 본능에 충실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남자다"라며 "김준수는 삶에 대한 에너지, 남에 대한 배려, 일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마음가짐 등이 아름답다. 본인 내면의 아름다움과 삶의 활력, 지칠줄 모르는 에너지를 보여달라고 요청했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9월3일부터 10월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리안그레이' 김준수 "원캐스트 결정, 만감교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