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서인국-성시경, 책임감 갖고 하라고 조언"


28일 데뷔 앨범 '인어공주' 발표

[정병근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회사 선배인 빅스, 서인국, 성시경이 따뜻한 조언을 해줬다고 했다.

구구단이 28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인어공주'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구구단은 회사 선배들이 어떤 말을 해줬냐고 묻자 "빅스 선배님들께서 멤버들끼리 믿고 의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해줬다"고 밝혔다.

또 "서인국 선배님은 저희가 젤리피쉬 첫 걸그룹인 만큼 당차고 밝은 모습 기대하겠다고 말씀해주셨다"며 "성시경 선배님도 멤버들 다 같이 만났는데 '얘들아 잘 돼야 한다'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구구단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구구단은 28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총 5곡이 수록된 데뷔 앨범 '인어공주' 전곡을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인간 세상을 동경했던 인어공주처럼 데뷔 무대를 꿈꾸며 달려온 9명 소녀들의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은 '원더랜드(Wonderland)'로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싱팀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작품이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밝고 건강한 느낌으로 표현한 업템포 곡으로 곡 전체를 감싼 풍성한 베이스와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서인국-성시경, 책임감 갖고 하라고 조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