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민상 "'외개인' 출연자들 '개콘' 위협? 경쟁 늘 있었다"


새 코미디 프로 '외개인', 5일 오전 첫방송

[이미영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외국인 출연자들의 '개그콘서트' 출연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유민상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어느날 갑자기 외.개.인'(이하 외개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고 있는 유민상은 "KBS 대표로 잘해보겠다"고 말했다.

외국인 출연자들이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것과 관련, 기존 출연자들의 입지가 좁아지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도 답했다.

유민상은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은 외국인들이 들어오면 입지가 좁아지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할 수도 있다. 그렇지만 KBS 내에서도 늘 경쟁은 있어왔고, 외부 인력이 없었던 것도 아니다. 특채 출신도 있었다. 우리 인력이 충분해서 외부 인력이 필요 없었던 것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외부에서 들어와서 경쟁을 하든, 우리끼리는 항상 경쟁하고 있었다. 외부인이든 외국인이든 늘 재미없는 사람이 (개그콘서트에서) 나가는 거다"고 덧붙였다. '외.개.인'은 어느날 갑자기 외국에서 개그하러 온 사람이라는 뜻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최정상 개그맨들이 멘토가 되어 끼 많은 외국인을 선발해 실력 있는 개그맨으로 키워내는 리얼 개그 버라이어티다. 11인의 개그맨들이 4개의 팀을 이뤄 외국인을 개그맨으로 양성하고, 재능을 인정 받은 외국인은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김준현과 유민상, 서태훈 유세윤, 이상준, 이국주, 김지민, 박나래, 이진호, 양세찬, 이용진 등이 출연하며,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유상무는 최종 하차했다. '외.개.인'은 오는 5일 오전 10시5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민상 "'외개인' 출연자들 '개콘' 위협? 경쟁 늘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