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 측 "강인 음주사고 사실, 모든 연예활동 중단"


강인,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불구속 입건…경찰 조사 중

[이미영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의 음주운전 교통사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강인의 음주 사고는 사실이며, 강인은 금일 오전 관할 경찰서에 해당 사고에 대해 연락 취하고 정해진 시간에 가서 조사를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강인은 이번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모든 연예 활동 중단하고 반성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강인은 이날 오전 2시께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고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편의점 앞 가로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도로교통법 위반 협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강인은 사고가 난 편의점 근처에 주차해 두고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차를 타고 출발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가로등이 부서져있다는 편의점주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 당시 강인은 사고를 내고 현장을 떠난 상태였다.

경찰은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정지 수준(0.05%)이었다"라며 "추후 최종 음주 시간을 파악, 리드마크 공식에 따라 최종적으로 조사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강인이 사고를 내고 도주했는지 여부 등에 대해서도 수사할 예정이다.

한편 강인은 지난 2009년 10월에도 음주운전 후 뺑소니 사고를 내 경찰에 입건된 바 있다. 이후 자숙기간을 갖고 군 복무를 마쳤으며, 슈퍼주니어 및 개인 활동을 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측 "강인 음주사고 사실, 모든 연예활동 중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