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마야', 엄마·딸·예비사위의 돌직구 심리전 예고


예고편 공개, 신개념 소개팅 베일 벗었다

[정병근기자] 대타 맞선 프로젝트 '엄마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대타 맞선 프로젝트 '엄마야' 측은 1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엄마와 예비 사위들의 솔직한 멘트들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들의 거침 없는 돌직구 멘트와 남자들의 적극적인 어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마야'는 결혼 적령기의 딸을 둔 엄마들이 바쁜 딸을 대신해 매의 눈으로 딸의 남자친구를 찾고, 남자들은 엄마를 통해 딸의 성향을 추측하며 자신의 이상형을 선택하는 새로운 형식의 맞선 프로그램이다.

예고편 영상에는 MC 이휘재-옥택연을 박장대소하게 만든 거침없는 엄마들의 다이렉트 질문 폭격과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예비 사위들, 송윤아-송지효-손담비 부럽지 않은 매력만점 딸들이 함께 한 속이 뻥 뚫리는 장면들이 담겼다.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뿜어내는 엄마들은 "좋은 사윗감을 꽉 잡아야겠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훈훈한 비주얼의 예비 사위들의 등장에 화사한 미소로 반기다가도 금세 매의 눈을 장전하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남자들을 샅샅이 파헤치기 시작했다.

이어 엄마들의 거침없는 돌직구 멘트들과 사소한 것까지 체크하는 예리한 질문이 이어졌다.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남자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호감형으로 누가 봐도 훈훈한 비주얼의 남자들은 등장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외모를 많이 보시는지?"라는 엄마의 질문에 "골반이요"라고 화끈하게 취향을 고백하기도 했다.

'엄마야'는 오는 5월 3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마야', 엄마·딸·예비사위의 돌직구 심리전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