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도', 웨딩싱어즈 5팀 중간점검…예비부부 100쌍 초대


하하와 별, 축가 준비하다 부부싸움까지

[이미영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결혼식에 찾아가 축가를 선물했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5월 '가정의 달' 특집으로, 멤버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결혼식에 찾아가 축가를 선물하는 '웨딩싱어즈'가 방송된다.

방송에서는 유재석과 김희애, 박명수와 장범준, 정준하와 정성화 정상훈, 하하와 별, 황광희와 정용화 이준 윤두준 등 '웨딩싱어즈' 다섯 팀의 결혼식 축가 선곡과 중간 점검 경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순수 청년 장범준은 끊임없는 칭찬 세례로 박명수를 춤추게 했고, 실제 부부 팀인 하하와 별은 축가 준비를 하다 부부싸움까지 하게 됐다.

중간 점검 경연은 MBC '듀엣가요제' 세트를 그대로 사용, 노래 중간에 점수가 실시간으로 올라가는 규칙 또한 같이 적용했으며 2만 6천여 건의 '웨딩싱어즈' 신청자 중 100쌍의 예비부부를 초대해 '내 결혼식에 와줬으면 하는 팀'을 투표했다.

다섯 팀은 중간 점검 경연 결과에 따라 TV, 냉장고, 세탁기 등 예비부부에게 선물할 혼수품을 순서대로 선택한다. 다섯 팀은 수준급 무대를 선보여 결혼을 앞둔 100쌍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최고의 점수를 받은 '웨딩싱어즈' 팀은 누가 될까. '웨딩싱어즈' 중간 점검 경연은 오늘(1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도', 웨딩싱어즈 5팀 중간점검…예비부부 100쌍 초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