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버지와 나',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 일주일…6월2일 첫방송


남희석, 추성훈, 김정훈, 윤박, 에릭남, 로이킴, 바비 출연

[김양수기자] 가깝고도 먼 사이, 아버지와 아들이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 일주일을 함께 보낸다. tvN '아버지와 나'(연출 박희연, 극본 최재영)는 6월 2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아버지와 나'는 연예인 아들과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남희석, 추성훈, 김정훈, 윤박, 에릭남, 로이킴, 바비 총 7명의 출연자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들은 아버지와 함께 보내는 낯선 시간들을 통해 평범한 부자 관계를 가감 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이들은 4월부터 5월까지 동남아시아, 유럽 등으로 여행을 떠났고, 앞으로도 떠날 예정이다.

남편, 가장, 그리고 아빠로 살았던 아버지, 그리고 그 뒷모습을 보고 자라온 아들. '아버지와 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도 먼 사이인 부자가 낯선 여행지에서 종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과정을 담백하고 솔직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부자관계의 어색 케미가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박희연 PD는 "7팀의 부자(父子) 모두 난생 처음 단둘이 여행을 떠났다. 하루 종일 같은 공간에서 먹고 자며 일상을 공유하는 평범한 시간이었지만,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해보지 못했을 소중한 경험을 하고 돌아왔다"며 "이들의 여정을 통해 가족간의 일상적인 행복과 소통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버지와 나',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 일주일…6월2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