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트와이스 "소시-AOA와 다른 치어리더 준비"


25일 새 앨범으로 컴백

[정병근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차별화된 치어리더 콘셉트를 보여주겠다고 했다.

트와이스가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치어 업(Cheer Up)'에서 치어리더를 콘셉트로 한 트와이스는 "더 건강해지고 발랄해졌다"고 밝혔다.

앞서 선배 걸그룹인 소녀시대와 AOA가 치어리더 콘셉트를 들고 나왔던 바 있다. 트와이스는 "소녀시대 AOA 선배님 무대가 너무 훌륭했지만 우리는 우리만의 색깔로 하기 위해 고민했다. 좀 더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려 했고, 뮤비에서 각자의 콘셉트들도 보여드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트와이스의 콘셉트는 트와이스다. 즐겁고 행복해지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치어 업(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댄스 장르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쉰다.

'치어 업'은 25일 0시 음원이 공개된 이후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30분 만에 조회수 4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5400만 뷰를 넘어선 데뷔곡 '우아하게'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트와이스 "소시-AOA와 다른 치어리더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