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봄날의 기억' 음반차트 1위…대세돌 행보


비투비표 발라드 '봄날의 기억' 인기몰이

[이미영기자] 그룹 비투비의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이 음반차트를 접수했다.

30일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매된 비투비의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이 발매 당일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며 이틀 연속 일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

비투비는 30일 오전 현재까지도 음반 판매 실시간 순위 1위를 삼일 째 유지하며 음원과 음반을 잇는 인기행진 중이다.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으로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7개 수록곡을 차트 내 진입시켰다. 음반차트 역시 독보적 강세를 그리고 있는 비투비는 한층 탄탄해진 팬덤과 높은 대중성을 기반으로 인기몰이를 이어가며 3월 치열한 가요계 안에서도 밀리지 않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5개월여 만에 발매된 비투비의 새 음반 타이틀 곡 '봄날의 기억'은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봄 시즌송으로, 감성적이고 편안한 비투비표 발라드. '봄날의 기억'은 조성호, Ferdy가 공동 작곡하고 랩 라인 멤버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랩메이킹에 참여,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절묘한 강약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가창력이 어우러졌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3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 방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미니 8집음반의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봄날의 기억' 음반차트 1위…대세돌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