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임현식, 父 임지훈과 설특집 라디오 공동 DJ


2월9일 밤 10시 '임지훈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김양수기자]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아버지 임지훈과 함께 라디오 DJ로 나선다.

임현식은 KBS 해피FM '임지훈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수도권 106.1㎒, 밤 10시~12시)에 출연해서 DJ이자 아버지인 임지훈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한다.

임현식은 매력적인 저음과 풍부한 가창력을 겸비한 비투비의 보컬 라인. 가수 선배이자 아버지인 임지훈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아 작사나 작곡에 두각을 나타내며 비투비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음악성을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설특집으로 꾸며지는 이 날 방송에서는 아버지와 아들이 공동 DJ를 맡아 가족의 따뜻함과 함께 부자의 멋진 라이브 연주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아들과 함께 방송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임지훈은 "실수로 '현식아' 하고 반말이 나오면 어떡하죠"라고 걱정하면서도 "명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올해 52주년을 맞은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황인용, 송승환부터 현재 진행을 맡고 있는 포크가수 임지훈까지 수많은 DJ들이 추억을 쌓아온 KBS 최장수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부자가 진행하는 설특집 '임지훈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2월9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KBS 해피FM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임현식, 父 임지훈과 설특집 라디오 공동 DJ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