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응답하라 1988' 정환이의 과거가 궁금하다면


CGV아트하우스, '응답 1988 기획전-쌍문동 아이들의 빛나는 영화들' 개최

[권혜림기자] CGV아트하우스가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의 주역들이 활약했던 영화들을 볼 수 있는 '응답하라 1988 기획전-쌍문동 아이들의 빛나는 영화들'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tvN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방영 중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활약하는 류준열(정환 역), 류혜영(보라 역), 안재홍(정봉 역), 고경표(선우 역), 박보검(택 역), 이동휘(동룡 역), 이민지(미옥 역) 가 주∙조연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장편 영화 10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응답하라 1988 기획전'에서는 '잉투기'(류혜영), '족구왕'(안재홍), '소셜포비아(류준열), '짐승의 끝'(이민지) 등 이들이 한국독립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작품은 물론, 조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차이나타운'(박보검, 고경표), '뷰티 인사이드'(이동휘), '나의 독재자'(류혜영) 와 같은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의 줄임말)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류준열이 출연한 미개봉 신작을 만나보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됐다. 엑소(EXO) 수호와 함께 열연한 '글로리데이', 박효주, 배성우 등 연기파 배우들 사이에서 그 존재감을 십분 발휘한 '섬-사라진 사람들'을 개봉 전 특별 상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응답하라 1988 기획전'은 오는 21일에서 30일까지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답하라 1988' 정환이의 과거가 궁금하다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