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콘, 타이틀곡 '지못미' 확정…16일 음원 공개


비아이-바비 작사 참여…테디-쿠시 공동작업

[이미영기자] 아이콘의 두번째 신곡 제목이 '지못미(APOLOGY)'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두번째 싱글곡의 제목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두운 연기 속에서 셔터 문이 열리고 있고 그 위로 '지못미(APOLOGY)'라는 제목이 담겨있다.

또 포스터에는 'LYRICS BY : TEDDY, KUSH, B.I, BOBBY', 'COMPOSED BY : TEDDY, KUSH', 'ARRANGED BY : TEDDY KUSH'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이번 곡에 멤버 B.I와 BOBBY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음을 알렸다.

'지못미'는 '취향저격'에서 미디엄템포, '리듬타'에서 정통 힙합을 시도했던 아이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으로, 제목처럼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16일 0시 공개되는 두 곡 중 정식 타이틀곡은 '지못미'로, 아이콘은 이 곡으로 방송활동에 나선다. 정통힙합곡인 B.I & BOBBY의 유닛곡 '이리오너라'는 서브타이틀곡이다.

'취향저격'과 '리듬타'로 가요계 데뷔를 알린 아이콘이 '지못미'로 도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콘은 오는 16일 0시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 타이틀곡 '지못미' 확정…16일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