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곳' 예성, 최대의 위기 봉착…누명 벗을까


"푸르미마트 뒤집어 놓은 황준철 징계위원회, 결말 밝힌다"

[권혜림기자] '송곳'의 예성이 푸르미마트 입사 이래 최대의 위기에 빠진다.

7일 방송되는 JTBC 특별기획 '송곳'(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 5회에서는 협력업체 접대 사실을 독박 쓴 황준철(예성 분)의 본격적인 징계위원회가 열린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모든 걸 포기한 듯 망연자실한 준철이 자신을 배신했던 허과장(조재룡 분) 앞에서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경호원들의 제지를 뚫고 앞으로 나가려 하는 등 처절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방송 엔딩에서 준철은 부장 정민철(김희원 분)에게 "야 황준철, 누가 앉으래? 그게 벌 받으러 온 놈 태도야?"라는 비수 같은 말을 듣고 패닉과 공포에 휩싸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선 그가 징계위원회를 잘 마무리 짓고 누명을 벗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선 푸르미마트를 뒤집어놓은 황준철 징계위원회 사건의 결말이 밝혀질 예정"이라며 "억울한 누명을 쓴 준철이 해고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지에 집중한다면 드라마를 더욱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준철의 부당해고 위기를 계기로 준철을 비롯해 주강민(현우 분), 남동협(박시환 분) 모두 노조에 가입하기 시작해 회사를 향한 본격적인 대응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송곳' 5회는 7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곳' 예성, 최대의 위기 봉착…누명 벗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