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현영 측, 알렉스와 띠동갑 열애에 "따뜻한 시선 부탁"


"지인 소개로 만나 한 달 전부터 만남 시작"

[이미영기자] 알렉스와 열애를 인정한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이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조현영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레인보우 조현영과 알렉스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 조현영과 알렉스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한달 전부터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만남이 시작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두 분이 계속해서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 부탁 드리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알렉스와 조현영이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으나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한 달 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띠동갑 나이차에도 공통 관심사인 음악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친해졌으며, 알렉스는 조현영을 콘서트 회식 자리에 동반해 여자친구로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알렉스는 지난 2004년 혼성그룹 클래지콰이 멤버로 가요계 데뷔했으며 가수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조현영은 레인보우 멤버로 지난 2009년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현영 측, 알렉스와 띠동갑 열애에 "따뜻한 시선 부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