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시업' 슬리피 "'언프리티' 산이보다는 잘 하겠다"


언터쳐블 슬리피, 글로벌 EDM 스타 도전 "EDM이랑 거리 멀었는데"

[장진리기자] 언터쳐블 슬리피가 글로벌 EDM 스타 도전에 나서는 각오를 전했다.

언터쳐블 슬리피는 17일 오후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 SBS MTV '매시업(MASH-UP)'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언프리티 랩스타'의 산이보다는 잘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최근 '진짜 사나이'로 예능 샛별로 떠오른 슬리피는 '매시업'을 통해 글로벌 EDM DJ 도전에 나선다.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멤버인 슬리피는 "힙합을 하는 사람이라 EDM이랑은 거리가 좀 멀다"며 "그래도 '언프리티 랩스타'의 산이보다는 잘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매시업'은 EDM, 테크노, 하우스, 트랜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한민국 최강 DJ들과 퍼포먼스팀, 작곡팀 등이 의기투합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스타들을 디제잉, 퍼포먼스 등을 갖춘 글로벌 EDM 스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언터쳐블 슬리피, 서인영, 소녀시대 효연, 엠블랙 미르, AOA 혜정 등은 각각의 전문 크루들(DJ BEEJAY, DJ AK, DJ S2, DJ 인사이드코어, 몬스터즈, 박성호, 최희찬)과 여러 차례 미션을 치르며 최고의 글로벌 EDM 스타에 도전한다. 첫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11시.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시업' 슬리피 "'언프리티' 산이보다는 잘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