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정' 권상우 "속편? 제작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는 24일 개봉 예정

[정명화기자] 배우 권상우가 새 영화의 속편 제작 가능성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탐정:더 비기닝'(이하 탐정, 감독 김정훈)의 언론시사회에는 김정훈 감독과 배우 성동일, 권상우가 참석했다.

'탐정'은 한국의 '셜록'을 꿈꾸는 추리광 강대만(권상우 분)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형사(성동일 분)의 비공개 합동 추리작전을 담는 코믹 추리물이다.

극 중 권상우가 연기한 인물 강대만은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다. 아기 돌보랴, 만화방 운영하랴, 부인 눈치 보랴, 일상에 치여 '셜록'급의 추리력은 당최 쓸 데가 없는 인물. 유일한 낙은 경찰서 기웃거리며 수사에 간섭하기다.

4년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권상우는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청춘만화' 등에 이어 오랜만에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다.

속편 여부를 묻는 질문에 "그런 고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속편을 찍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성동일 역시 "'비기닝'이라는 부제가 달렸는데, 그것은 여기 게신 분들 손끝에 달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동일과이 호흡에 대해 권상우는 "균형감있게 잡아주셔서 잘 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성동일과 권상우의 코믹 호흡이 기대를 모은 영화 '탐정'은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정' 권상우 "속편? 제작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