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인있어요' 지진희 "막장과 멜로, 경계선 한 끗 차이"


남편과 부인의 색다른 불륜 로맨스 "남다른 멜로, 배우들의 몫"

[장진리기자] 지진희가 막장 드라마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지진희는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막장과 멜로의 경계선은 굉장히 얇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부인,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 그리고 솔직 발랄한 20대의 사랑과 불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진희-김현주-박한별의 멜로와 막장을 넘나드는 아슬아슬 삼각 로맨스는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지진희는 "막장과 멜로의 경계선이 얇다고 생각한다. 한 발짝 이 정도가 경계선인데, 우리는 이 경계선에서 심장이 움직이는 그런 느낌 받으실 것 같다"며 "어떻게 보면 막장의 모습인 것도 다르게 표현하면 멜로일 수있다. 그것이 우리의 몫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현주는 "막장 지적은 저도 우려했던 부분이었다. 배유미 작가랑 '반짝반짝 빛나는'을 같이 했었고, 배유미 작가와 최문석 감독의 개인적인 팬"이라며 "지진희 씨 말처럼 어떻게 그려지느냐가 중요했다. 두 분께서 작품을 절대로 그렇게 흐르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했다. 저 역시 장담할 수는 없지만 자신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첫 방송은 오는 22일 밤 10시.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인있어요' 지진희 "막장과 멜로, 경계선 한 끗 차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