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우결' 강예원은 'MBC 아내'"


"극중 혜주(손여은 분)는 천상여자, 강예원고 정반대"

[김양수기자] 배우 오민석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강예원을 'MBC 아내'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주말연속극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부탁해요 엄마'는 '집에서만 벗어나면 행복'이란 생각을 가진 딸과, '니들이 엄마를 알아? 내 입장 돼봐'라고 외치는 엄마, '난 누구보다 쿨한 시어머니가 될 거야'라고 마음먹고 있는 또 다른 엄마가 만나 좌충우돌 가족이 되어가는 유쾌한 공감백배 주말극.

오민석은 엄마 산옥(고두심 분)의 장남이자 이혼전문 변호사 이형규 역을 맡았다. 손여은은 초등학생을 둔 엄마이자 형규(오민석 분)의 변호사 사무실 직원 선혜주 역을 맡았다.

오민석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추는 강예원은 톡톡 튀고 그런 와중에 현명하다. 배울 점도 많다"라며 "늘 에너지가 넘쳐서 매력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속 혜주는 천상여자다. 강예원과 정반대 지점에 있는 캐릭터로 여성스럽지만 밝고 엉뚱하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MBC 아내'를 만나러 갈때는 스스로 최면을 건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부탁해요, 엄마'는 '파랑새의 집' 후속으로 8월15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우결' 강예원은 'MBC 아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