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블로 "밴드 혁오, 순수한 열정과 꿈에 빠져들었다"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아티스트 장르 구분 짓지 않아"

[이미영기자] 가수 타블로가 자신이 설립한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소속 밴드혁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린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밴드 혁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타블로가 설립한 레이블 하이그라운드는 밴드 혁오를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타블로는 "혁오에 대해 음악으로 처음 접했다. 라디오를 통해 다양한 음악들을 듣게 되고,청취자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게 됐다. 혁오의 음악을 리스너로 접했고, 그 이후에 좋은 계기가 되어 만나게 되고 서서히 가까워졌다. 혁오 밴드의 순수한 열정과 음악을 대하는 태도, 그 꿈 자체에 빠져들었다"고 말했다.

타블로는 표절 논란에 대해 "혁오밴드가 아직 음악을 한지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흐른 뒤 되돌아봤을 때 혁오가 받고 있는 관심과 사랑에 걸맞는 발자취를 보여줄 거라고 생각한다"고 에둘러 답했다.

타블로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의 행보에 대해 "'꿈꾸라' 선곡표를 보면 인디와 힙합, 아이돌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이 나간다.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신에 대한 뮤지션들을 선곡표에 담았다. 어렸을 때부터 어렴풋하게 레이블에 대해 꿈꿨는데, 아마 하이그라운드는 '꿈꾸라'의 선곡표 같은 레이블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이돌과 밴드, 언더 오버 가리지 않고 사람들이 듣고 즐거워하는 음악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레이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블로 "밴드 혁오, 순수한 열정과 꿈에 빠져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