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세스캅' 김희애 "보도 듣도 못한 캐릭터, 욕심 났다"


김희애, 막강 경찰 아줌마 변신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고 생각"

[장진리기자] 김희애가 '미세스캅'을 안방 복귀작으로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김희애는 2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보도 듣도 못한 캐릭터라 욕심이 났다"고 밝혔다.

"대본이 재밌어서 선택했다"는 김희애는 "가장 중요한 건 대본이라고 생각한다. 4회까지 봤는데 탄탄하고 구멍이 없이 재밌었다"며 "뚜껑은 열어봐야 점수가 나오는 거지만 부끄럽지 말자는 게 저희 팀의 생각이고, 그런 취지로 만든 드라마는 부끄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엄마와 능력 있는 경찰, 두 가지를 모두 해내야 하는 슈퍼우먼 역을 맡게 된 김희애는 "제가 맡은 캐릭터가 보도 듣도 못한 캐릭터라 욕심이 났다"며 "제 나이가 캐릭터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 남편을 빼앗겼다든가 아이를 잃어버렸다든가 한정된 폭이라 제 나이에 활동적이고 바로 설 수 있는 캐릭터가 쉽지 않다"며 "그래서 이 캐릭터를 보고 '내가 해야 해'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하게 됐다"고 극 중 최영진 역에 매료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그런데 액션 연기가 쉽지 않다.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액션스쿨도 다녔지만 쉽지 않다"고 혀를 내두르며 "앞으로는 말로만 하는 연기로 끝내야겠다고 마음을 굳히고 있다. 액션 배우 분들 존경하게 됐고, 제 힘이 닿는 데까지 호흡 감정은 제가 최대한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막강한 경찰 아줌마의 활약상을 그린 '미세스 캅'은 오는 3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세스캅' 김희애 "보도 듣도 못한 캐릭터, 욕심 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