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현부터 김지민까지…JD브로스 식구 유쾌한 화보현장


김대희, 박나래, 유민상, 정명훈, 권재관, 김경아, 조윤호, 허민 등

[김양수기자]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대표 코미디언들의 유쾌한 화보가 공개 됐다.

23일 제이디브로스 측은 KBS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현, 김지민, 박나래, 유민상, 정명훈, 권재관, 김경아, 조윤호, 허민의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디브로스 소속 연기자들은 화이트 상의를 맞춰 입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맏형 김대희는 검지 손가락으로 볼을 찌르는 일명 '이쁜 짓' 포즈로 반전 귀여움을 발산했다. 예능대세 김준현은 유행어를 재현이라도 하듯 '한잔 똑' 포즈를 취해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민상은 건치미소를 뽐내며 아이 같은 해맑은 눈웃음을 보인 반면, 정명훈은 훈남 포스 물씬 나는 나비 넥타이에 훈훈한 윙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개그 커플 권재관, 김경아도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표정과 볼빵빵 귀요미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깨알 커플 애교를 선보였다. 박나래, 허민은 톡톡 튀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천진난만하게 눈을 찡긋하며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연기자로 발돋움한 김지민은 배우 못지 않는 미모와 몸매, 그리고 청초한 매력을 과시했다. 조윤호는 '당황하지 않고'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 현장은 개그프로그램 녹화 현장을 방불케 하듯 유행어 퍼레이드가 이어졌고 덕분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제이디브로스는 지난 7월7일 행운의 날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dbros.co.kr)을 오픈하고 동시에 럭키 이벤트를 열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현부터 김지민까지…JD브로스 식구 유쾌한 화보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