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태현-박시은, 예배 형식 결혼…신혼여행은 제주도로


SNS 통해 결혼 준비 소식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준비"

[이미영기자] 배우 진태현이 결혼식과 신혼여행에 대한 소식을 직접 전했다.

16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이 드디어 2주 남았다.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하나씩 준비하고 있다. 남은 시간 동안 잘 준비해서 마무리지으려 한다. 삶이 더 중요하지 결혼식이 더 중요한 건 아니다"라며 결혼식 전반에 대한 사항을 알렸다.

진태현은 "결혼식은 저희 두 사람 다 기독교라 1년 5개월 동안 매일 손 잡고 새벽기도를 다녔던 개척 교회에서 한다. 교회가 넓지 않아서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하고 가족들 가까운 동료 지인들만 모시고 예배의 형식으로 조용한 결혼식을 할 겁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간다. 5년 전부터 결혼을 하면 꼭 신혼여행은 우리 말고 남을 위한 여행을 해보자고 서로 약속을 해서 천사 같은 아이들을 만나러 가는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거 같다"라고 뜻깊은 신혼여행 계획을 전했다.

진태현은 "우리가 엄청나게 유명한 사람들은 아니지만 이런 계기로 많은 사람이 의미 있는 좋은 여행을 많이 떠났으면 좋겠고요. 직접 준비해보니까 모든 분이 할 수 있습니다 하하하"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진태현은 "이제 보름 남았다. 여기저기서 축하인사 많이 듣고 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다. 딱 지금의 마음처럼만 열심히 살겠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을 통해 연예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함께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사랑을 키웠고, 지난 2012년 4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인을 선언했다.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오는 3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태현-박시은, 예배 형식 결혼…신혼여행은 제주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