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승호·고아라 '조선마술사' 크랭크업, 하반기 개봉


'변호인' 위더스필름-'번지점프를 하다' 김대승 감독의 만남

[권혜림기자] 유승호, 고아라 주연의 영화 '조선마술사'가 모든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후반 작업을 시작했다.

8일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제작 위더스필름)는 지난 2일 크랭크업했다. 영화는 김대승 감독의 신작이자 '변호인' 위더스필름의 새 영화라는 사실로 기대를 얻고 있다. 유승호, 고아라, 곽도원, 조윤희,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조달환 등 탄탄한 캐스팅도 화제가 됐다.

영화는 위험한 사랑에 빠져 모든 것을 건 마지막 무대에 오르는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일 용인 민속촌에서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조선마술사'는 지난 2월27일 크랭크인해 약 4개월 간 용인, 남양주, 문경, 속초, 전남 화순 등지에서 총 72회 차의 촬영을 진행했다. 영화 속 사건의 주요 배경이 되는 세트는 제작진이 수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디자인해 직접 세웠다. 근래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규모 세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미장센을 선보인다는 포부다.

전역 후 '조선마술사'를 첫 작품으로 선택한 유승호는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맡아 아름다운 외모에 무대 위의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갖춘 희대의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이를 위해 촬영 전부터 마술 연습과 더불어 액션까지 연마했다. 또한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 역시 승마와 무술 등을 연습하며 역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과거의 원한으로 환희를 노리는 청나라 최고의 마술사 귀몰 역의 곽도원은 탁월한 연기력에 마술 실력까지 더하고 외형적으로도 놀랄만한 변화를 시도했다. 침술과 언변, 미모까지 겸비한 눈먼 기생 보음 역은 배우 조윤희가 맡았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호·고아라 '조선마술사' 크랭크업, 하반기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