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비투비 "막내 육성재 잘돼서 자극 받았다"


육성재 "많은 사랑 감사, 책임감 생겼다"

[이미영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들이 막내 육성재에 큰 자극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비투비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스튜디오에서 열린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괜찮아요' 첫 무대를 선보였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투비 육성재는 "'복면가왕'을 통해 이렇게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 편안하게 실력을 보여주고 싶었고, 형들에게도 '내가 이만큼 할 수 있다' 보여주고 싶었다. 많은 사랑에 감사하고 책임감이 생겼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말했다.

비투비 멤버들은 "('복면가왕'을 보고) '정말 잘했다'고 했다"라며 "(육)성재가 잘되고 난 다음에 자극도 많이 받았고 이번 앨범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비투비는 29일 공개된 신곡 '괜찮아요'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비투비는 "음원차트 1위는 처음이다. 소리도 굉장히 크게 지르고 회사 분들도 우셨다. 이어 "너무 행복했다. 기쁜 마음으로 고기를 먹었다"고 1위 소감을 덧붙였다.

신곡 '괜찮아요'는 데뷔 후 첫 발라드 타이틀곡.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에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는 가사가 담겼다. '괜찮아요'를 포함해 총 13곡의 신곡으로 가득 채워진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멤버 임현식과 정일훈, 이민혁의 자작곡이 수록돼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했다.

비투비의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 수록곡들은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비투비 "막내 육성재 잘돼서 자극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