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사시'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하지원의 남자로 출연


하지원과 단체 인증샷 공개 '매력 방출'

[이미영기자] 배우 윤상현과 온주완, 격투기 선수 추성훈, 인피니트의 엘이 '하지원의 남자'로 분했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28일 2회 방송을 앞두고 하지원과 깜짝 출연을 예고한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지원과 네 명의 훈남 윤상현과 추성훈, 온주완, 엘이 한 방에 모여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다섯 사람은 단체로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손으로는 발랄하고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네 훈남들의 각기 다른 스타일과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윤상현은 셔츠를 풀어헤치고 도트무늬 스카프를 맨 뒤 기타를 들고 있는가 하면, 추성훈은 유도복을 갖춰 입고 운동선수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 온주완은 흰 바지에 남색 자켓으로 멋을 내고 티셔츠 안으로 넣은 스카프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엘은 댄디한 옷차림과 한쪽 입꼬리를 장난스레 올린 귀여운 미소로 애교를 방출했다.

하지원의 내추럴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집 밖에서 보여주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이 아닌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사과머리를 하고 있다. 윤상현과 추성훈, 온주완, 엘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장해 하나의 집에 찾아온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윤상현-추성훈-온주완은 오늘 밤 방송되는 '너를 사랑한 시간'에 카메오로 등장,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네 사람은 더운 날씨에도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즐겁게 촬영에 임했으며, 이에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사시'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하지원의 남자로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