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여사친, '식탐+애교+질주'의 남다른 승부욕


문근영, 박보영, 민아, 김숙, 이정현, 신지 출연

[김양수기자] '1박2일' 여사친들이 '광대승천' 스틸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여자사람 친구(여사친)'와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사친들은 여행 반나절 만에 완벽하게 적응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것은 물론 '식탐+애교+질주' 본능으로 여행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는 후문.

지난 주 멤버들은 문근영-박보영-민아-김숙-이정현-신지와 함께 강원도 춘천으로 우정여행을 떠났다. '여자사람 친구'와 함께라는 것 하나 만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먹거리 레이스를 펼쳤다. 이에 여사친들은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주며 게임에 적극 참여하더니 반나절 만에 '1박 2일'에 완벽하게 적응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여섯 팀의 환상의 커플들이 보는 이들을 저절로 광대 승천하게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준영과 이정현은 연인케미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김준호와 김숙은 개그콤비로 여행의 즐거움을 한껏 높이고 있고, 이를 바라보는 차태현과 박보영에게서 부녀케미가, 김종민과 신지는 아웅다웅 앙숙케미로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번 주 이들의 여행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여사친들은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면서도 남다른 승부 근성으로 게임을 주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이번 주 먹거리 레이스 '카누 깃발 뽑기'에서는 김주혁-문근영-김준호-김숙 '토끼 쥐' 팀, 차태현-박보영-데프콘-민아 '쁘띠쁘띠' 팀, 김종민-신지-정준영-이정현 '여전사' 팀이 저마다 다른 스타일로 대결을 펼쳐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노래자랑을 앞두고 펼쳐진 '의자 뺏기' 게임에서는 제작진이 틀어준 노래에 한껏 분위기가 고조돼 흥겨운 댄스파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한층 더 신나는 여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여사친, '식탐+애교+질주'의 남다른 승부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